Roll-A-Ball 게임 기획
컨셉: 다람쥐의 여행
다람쥐가 숲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낸 후, 도시로 나와서 이후, 비행기를 타고 세계여행까지 한다.
점수는 coin을 획득하면서 올라가는 구조. 튕겨져나가는 오브젝트는 벌, 밤톨 모양.
맵 구성
숲
Level 1 봄
=> Level 1이라 가장 베이직하고 쉽도록 설계. 테마 컬러는 핑크. 확실히 봄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해, 꽃잎이 휘날리는 연출
Level 2 여름
=> Level2 역시 크게 어렵지 않도록 설계. 여름 하면 생각나는 꽃인 해바라기를 발판 중 하나로 넣었음. Level1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해바라기 발판이 회전하도록 설계. 테마 컬러는 초록.
Level 3 가을
=> 맵에 slope를 활용하여 변화를 주었음. 굴러내려오는 통나무를 활용해 난이도를 높였음. 테마 컬러는 주황. 확실히 가을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해 낙엽이 떨어지는 연출 및 slope 발판을 낙엽뭉치로 사용
Level 4 겨울
=> 움직이는 발판을 집어넣어 조금더 어려움을 주었음. 테마 컬러는 하양. 확실히 겨울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해 눈이 흩날리는 연출.
Level 5 도시
=> 밤의 도시를 모티브로 하였음. 도시라는 컨셉에 맞게 발판을 건물 옥상의 형태로 만들었음. 돌아가는 십자 오브젝트를 추가하여 길을 방해하도록하여 난이도를 조절해주었음. 맵이 길어짐에 따라 생기는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중간에 save point를 설정하여 save point이후에 낙하할경우, save point에서 리스폰되도록 설정.
Level 6 하늘
=> 다람쥐가 하늘을 날아 세계여행을 간다는 모티브. 구름으로 이루어진 맵. 비행기 오브젝트를 배경에 깔아둘 것이다. 모든 바닥이 구름으로 이루어져있는만큼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하여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save point 설정.
3D Ass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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