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작업물은 다음 영상을 기반으로 만들어 졌다.
https://youtu.be/yI5rNo-DkhU?si=sRB9RGk0m1rbWUNW
휘핑크림 만들기
path, bezier, circle을 추가해준다.
Bezier Curve
=> Edit Mode에서 각 점을 선택, 이동, 스케일변환 해 준 다음, subdivide를 2로 해준다.
Bazier Curcle
=> Edit Mode에서 전체선택, subdivide를 3으로 해주고, 점들을 하나씩 건너뛰며 선택, 스케일을 줄여준다. 크림의 나오고 들어가는 부분을 표현할 때 사용될 예정이다.
Path
=> Object 데이터로 들어간 후, Geometry의 Taper Object를 Bazier Curve로, Bevel Object를 Bezier Circle로 선택해준다.
이후 Bazier Curve를 에딧모드에서 수정해주며 크림의 모양을 잡는다.
그 다음 푸딩위로 Path를 옮기고 Edit Mode에서 extrude > move(g)를 반복해서 모양을 잡아준다.
푸딩 투명 질감 나타내기
젤리푸딩은 매끈하고, 빛을 투과시키기 때문에 roufhness는 0으로 해주고, transmissiondmf 1f로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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