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 e 를 누르면 extrude 의 목록을 볼 수 있다.
extrude along normal => 방향성에 따라 뽑힌다.
extrude individual => 각각의 면의 방향성에 따라 뽑힘
normal과 individual의 차이점
normal로 뽑으면 면들이 각자의 방향성에 따라 뽑히지만, 이웃한 면은 붙어있는 상태로 뽑히게 된다.
individual은 말 그대로 이웃한면과 관계없이 각 면의 방향성에 따라 뽑힌다.
Pivot Point
3D Cursor => 3D커서를 기준으로
Individual Origins => 선택한 오브젝트 각각의 중심을 기준으로
Median Point => 선택한 오브젝트들의 중심의 중앙을 기준으로
Active Element => 마지막으로 선택한 오브젝트의 중심을 기준으로
점베벨
ctrl + shift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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