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ender

2024/05/07 Blender Tips

by 민정e 2024. 5. 7.

- 기준을 하나 잡은 다음에 맵을 만든다.

- 인터랙션이 들어갈 오브젝트는 따로 만들어서 배치한다.

- 에딧모드에서 스케일을 변경하면 스케일이 바뀌지 않는다.

- 오브젝트 모드에서 스케일 변경하면 꼭 올트랜스폼을 초기화 시켜준다.

- 바닥에 닿아야 하는 물체는 중심을 바닥에 배치해주는 것이 좋다.

- 오브젝트는 0,0,0좌표에 있는것이 좋다.

- Automatically Pack Resources => 다른사람에게 블렌더 파일을 줄때 체크를 하면 텍스쳐가 빠지는 것을 예방할수있다.

 

이전 작업 반복 단축키 Shift + R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05/10 Blender 자습 나만의 방 만들기 노트  (0) 2024.05.10
2024/05/09 Blender 자습 오두막집 만들기 노트  (0) 2024.05.09
Blender Modifier  (0) 2024.05.07
Blender 선 활용  (0) 2024.04.29
UV Editing  (0) 2024.04.15